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강남마사지 디오리엔탈 스파, “추석에는 온 가족을 위한 정성을 선물하세요!”

  •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 기자
  • 송고시간 2019-08-23 19:00
  • 뉴스홈 > 생활/날씨
사진 제공 : 디오리엔탈 스파
강남마사지샵 디오리엔탈 스파에서는 풍성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온 가족은 물론 긴 연휴 가로수길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 친구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고객 감동 행사를 한다고 전했다.

우리나라 대표 명절인 추석은 곳곳에서 흩어져 지내는 친척이 한자리에 모여, 한마음으로 차례를 지내는 날이다. 이날만큼은 푸짐한 한 상을 준비하기 위해 가족 구성원들은 모두 바삐 움직인다. 이때 나온 용어가 바로 ‘명절 증후군’이다. 평소보다 더 많이 신경을 쓰고 가사 노동을 배로 하므로, 피로를 풀 수 있는 강남마사지샵으로 예약 문의가 벌써부터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디오리엔탈 스파에서는 추석한정 기획상품으로 전신 관리와 함께 허브볼 찜질관리를 포함한 타이허발컴프레스80분(건식관리, 오일관리 중 선택가능)을 출시해 화제다.

명절전후로 누적된 피로를 말끔하게 해소할 수 있는 전신순환관리와 함께 20가지 이상의 천연 허브약재를 무명천으로 감싼 후 수증기열로 찐 온열허브볼을 이용하여 뭉친 근육을 보다 효과적으로 풀어주며 약재찜질효과도 동시에 볼 수 있는 건강웰빙프로그램이다. 해당 관리는 건식과 오일 중에서 고를 수가 있으며, 오일 케어는 고객이 직접 시향 후 선택할 수 있어 자신의 상태에 맞는 맞춤 케어로 제격이며, 2인 커플마시지 또는 4인이상 가족마사지로도 부담없이 가볍게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인 8만 원, 2인 15만 원 4인 30만 원이다.

또한, 천편일률적인 강남 타이마사지가 아닌 다양한 제품과 결합한 신규 프로그램을 폭넓게 런칭하고 있다. 

그 예로는 딥티슈 유기농 오일 뱀부 테라피가 있다. 해당 관리는 미국, 유럽에서 엑스트라 버진 등급으로 인증 받은 유기농 코코넛 오일을 사용한다. 관리 도구도 컨셉 특색에 맞게 담양에서 주문 제작한 대나무 스틱을 활용한 뱀부테라피와 허브볼 찜질관리를 병행해 관리함으로써, 근육 기능 부전과 통증 개선 효과를 톡톡하게 챙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통증 관리, 슬리밍 림프케어, 페이셜 인센티브 케어, 페이셜+바디 토탈 솔루션 등 폭넓은 관리를 제공해, 선택의 폭을 대폭 키운 대중적인 강남마사지 스파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강남마사지 업체 관계자는 “디오리엔탈 스파가 휴식처로 제격인 이유는 전문적인 수기관리뿐만 아니라 편리한 위치도 포함돼 있다. 쇼핑몰과 맛집이 즐비해 있는 가로수길에 있기 때문에, 가족끼리 외식 후에 편안한 마음으로 강남마사지를 즐길 수도 있으며, 해외여행이나 비즈니스출장 등 인천공항으로 이동해야 하는 이들에게는 인청공항리무진버스 승강장이 근접해 있어 출입국 전후로 디오리엔탈 스파에서 간편하게 피로를 회복할 수 있는 최적의 힐링 코스가 되어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