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공인중개사 원서접수 21일 마감… 공인모 공인중개사시험 5회 모의고사 9월 28일 진행

  •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 기자
  • 송고시간 2019-08-25 08:00
  • 뉴스홈 > 생활/날씨
네이버 무료인강카페 공인모는 오는 29일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위한 제 2회 전국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선착순으로 500명에 한해 모의고사를 응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5회에 걸쳐 총 6200만원을 장학금으로 지급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활용범위가 넓어지고 전망이 좋아지면서 다양한 연령대에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주목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요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으로 개인사무소 외에도 은행이나 금융기관 또는 정부재투자기관, 부동산 관련 기업, 투자신탁회사, 합동사무소, 컨설팅 등 폭넓게 취업이 가능해져 더욱 눈길을 끈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6일(토) 시행될 예정이며, 합격자 발표일은 11월 27일(수)이다.

공인모 카페는 회원이 50만명이 넘는데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지난 5월부터 매달 총 5회에 걸쳐서 용산고등학교에서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있다. 스타강사들이 제공하는 출제문제는 실제시험문제와 가까워 실제 시험의 난이도를 이해하고 파악하는데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 시험 당일날 긴장하거나 OMR카드를 잘못작성해서 시험을 망칠수도 있다. 하지만 실전과 똑같은 모의고사를 통해 미리 경험을 쌓고 스타강사들이 제공하는 출제문제를 통에 모의고사를 본다면 실수를 사전 예방을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공인모 카페에서는 시험과목, 시험일정, 공부방법, 독학 등 정보를 구체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인강, 교재, 전망, 학원 등 많은 자료를 무료로 제공 하고 있다.


한편 2020년 공인중개사시험 및 주택관리사시험 일정을 대비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업계최고 금액인 3억원의 장학금을 노려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