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Global News TV

정선군, 학부모 대상 대학입시 설명회 7일 개최

  • 2019-09-05 11:14
  • 아시아뉴스통신=변병호 기자
정선군청 전경.(사진제공=정선군청)

강원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오는 7일 오후 7시 사북청소년장학센터에서 관내 고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가장 쉬운 대입 설명회’를 주제로 2020년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지난 6월 1일부터 실시한 입시설명회는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속에서 3회를 실시했으며 오는 11월까지 입시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었으나 이달 전국 모의고사 결과와 수시원서 접수를 앞두고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최대한의 정보전달을 위해 7일 마지막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

또 맞춤형 대입전략 수립을 위한 입시설명회에는 대학입시에 관심 있는 중․고등학생 학부모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진연희 평생교육 담당은 “지난 6월부터 이어진 입시설명회를 통해 관내 학부모와 수험생들이 성공적인 입시전략을 마련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이번 마지막 입시설명회에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정선인재육성아카데미는 현재 고1 29명, 고2 35명, 고3 27명 등 총 91명의 학생들이 교과 심화학습과 논술(인문, 수리)을 비롯한 컨설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으며 추석연휴에는 논술․면접 집중지도(12일~13일), 주요 교과 과목 심화학습(14일~15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