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Global News TV

위례어린이집 ‘일로키즈인스티튜트’, 마지막 달 원비 50% 할인 … 6개월 등록 원아 대상

  • 2019-09-11 15:54
  • 아시아뉴스통신=박지성 기자
위례어린이집 ‘일로키즈인스티튜트’(이하 일로 키즈)는 마지막 달 원비 50% 할인을 실시한다. 6개월 등록하는 원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 및 신규 원생 보호자의 부담감을 낮춰준다.
 

일로 키즈는 핀란드의 감성 지향 놀이 교육을 기반으로 지도하고 있다. 기존 어린이집과 달리 보육에서만 그치는 게 아닌, 예술, 과학, 언어 활동 등 폭넓은 교육을 진행한다. 덕분에 아이들은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어, 학부모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아이들은 마치 활동 놀이를 하듯 관련 지식과 능력을 유연하게 습득하고 개발할 수 있다.
 
현재 일로 키즈는 3세, 4세, 5세 연령대별로 반을 체계적으로 운영 중이다. 또한, 영어 수업도 반별로 함께 진행하고 있어, 별도의 영어 유치원을 보내지 않더라도 아이들이 영어를 생활어로 습득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위례어린이집 일로 키즈 관계자는 “아이들이 가정 다음으로 많은 시간 보내는 곳이 위례놀이학교인 점을 늘 명심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들이 행복과 기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고 있다. 부모 못지않은 사랑으로 아이들을 보살피며, 놀이를 통해 스스로 깨우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위례어린이집 일로 키즈에서 애프터 클래스를 이번 학기부터 오픈한다. 재원생뿐만 아니라 타 원생도 등록이 가능해, 보호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관련 수업으로는 쿠킹, 아트, 야외 체육, 가베와 같은 활동이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위례놀이학교 일로 키즈의 트레이드마크인 ‘넓은 테라스’는 아이들이 실외에서 뛰어놀 수 있는 체육활동을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밖에도 위례놀이학교 일로 키즈에서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직접 볼거리와 놀거리를 시설로 초청하는 ‘ILO DAY’를 금요일에 시행하고 있다. 아이들은 동물과 직접 교감할 수 있는 동물원부터 다양한 교육을 전해주는 인형극과 마술쇼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