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충남 천안서북소방서,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 캠페인 호응

  •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고은정 기자
  • 송고시간 2019-09-11 17:49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11일 천안서북소방서는 추석을 맞아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백화점에서 ‘추석명절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캠페인을 실시했다.(사진제공=천안서북소방서)

[아시아뉴스통신=고은정 기자] 충남 천안서북소방서(서장 노종복)는 11일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백화점 등 4개소에서 ‘추석명절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및 ‘소방차량 길 터주기’ 캠페인을 실시했
다.

천안서북소방서에 따르면 이날 소방서는 주택용 소방시설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유동인구가 많은 갤러리아백화점 내 설치홍보 부스를 운영해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독려 전단지 배포 및 사용법에 대해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또 본격적인 귀성이 시작될 것을 예상해 14시에는 두정역과 성환역, 전통시장(성정5단지시장) 일대에서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및 소방차량 길 터주기’ 캠페인과 더불어 추석명절대비 화재예방 홍보활동을 펼쳤다.

노종복 천안서북소방서장은 "주택용 소방시설은 모든 주택에 설치해야 하며 우리 가정과 가족을 지킬 최소한의 안전장치라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한다" 며 "이번 추석에는 고향집에 주택용 소방시설을 선물해 안전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