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충청권 기독교 지도자들, 文 정부 졸속정책 비판…시국선언문 발표

  •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박성민 기자
  • 송고시간 2019-09-19 13:39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 19일 기자회견, 동성애 반대·조국 사퇴·차별금지법 제정 반대 등 주장
충청권 기독교 지도자(목회자, 장로)들이 19일 충남도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박성민기자

[아시아뉴스통신=박성민기자] 충청권 기독교 지도자(목회자, 장로)들은 19일 문재인 정부 졸속정책의 백지화를 바란다며 1248인의 시국선언문을 발표했다.
 
이날 충청권 기독교인들은 충남도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동성애 이슬람제도 적극 반대 ▲조국 법무부장관 사퇴 ▲차별금지법 제정 절대 반대 등을 주장했다.

 
충남기독교총연합회 정진모 대표회장이 시국선언문을 발표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박성민기자

아울러 ▲황희석 법무부 인권국장의 ‘기독교는 혐오세력’ 발언에 대한 사과 ▲이낙연 총리·법무장관 한겨레의 기독교에 대한 가짜뉴스 보도에 겁박에 대한 사과 ▲최영애 국가인권위원장 청소년 HIV 감영 폭증에 대해 사과하고 국가가 배상 ▲민주당 지자체 의원들의 위임법률 없는 조례 제정 중단·폐지를 강조했다.
 
또 ▲소득주도경제정책 폐기 ▲고임금 일자리 창출하는 대기업 위축시키는 위협 금지 ▲지역 기업인 삼성을 위축시키는 조치를 극복하기 위해 불산 39톤의 행방 정리 ▲한미일 군사협력을 파기한 것 원위치 등을 촉구했다.
 
이밖에도 ▲중국·북한의 목소리가 아닌 국민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는 정부 ▲세종시에 정교분리 위반의 소지가 있는 불교에 대한 특혜성 토지 불하 바로잡아달라 ▲지역주민들이 반대하는 보의 해체나 수문 개방 중단 ▲탈원전 정책 중단하고 미국의 원전 40기 공동 건설 제안을 수용하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