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청주대, 휴온스 그룹 채용연계형 인턴설명회 열어

  •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 기자
  • 송고시간 2019-09-19 23:29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휴온스 그룹 이호국 인사팀 과장 초청해 진행
19일 휴온스그룹 이호국 인사팀 과장(맨앞 왼쪽)이 충북 청주대학교에서 휴온스그룹의 채용연계형 인턴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청주대학교)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19일 오후 휴온스 그룹 이호국 인사팀 과장을 초청해 ‘휴온스그룹 채용연계형 인턴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날 설명회를 통해 학생들은 휴온스 그룹의 발전 방향 및 분야별 채용계획에 대해 직접 설명을 듣고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많은 학생이 참여하는 등 좋은 반응을 보였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연은서 학생(제약공학과 3년)은 “평소 분석연구나 제품개발 연구분야의 취업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 채용 담당자로부터 휴온스 그룹의 인재상, 채용계획 및 준비해야 할 사항 등에 관해 직접 듣게 돼 취업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차형우 청주대 취창업지원단장은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대학의 특성화 분야 중 하나인 바이오메디컬 분야의 진로 및 취업 준비를 위해 많은 도움이 됐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이 사회진출을 희망하는 다양한 분야의 채용 담당자를 초청,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청주대 취업지원팀은 학생들의 선호를 반영해 다양한 채용 설명회를 진행하는 등 학생들의 취업 목표를 실현하는데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