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카드뉴스] 욕실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피해 예방법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 기자
  • 송고시간 2017-09-01 18:33
  • 뉴스홈 >
장마와 휴가철을 끝내고 다시 본격적인 이사 시즌을 맞이하면서 욕실리모델링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시아뉴스통신과 대림바스가 공동기획한 카드웹툰뉴스를 통해 곰곰바스 패밀리와 함께 '실패 없는 욕실리모델링'에 대해 알아볼까요?

잘못된 욕실공사로 인해 시간과 돈, 그리고 마음고생을 한 고객들이 늘고 있습니다.

먼저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다음 3가지는 꼭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첫째, 계약서에 자재 및 규격들을 상세히 기재합니다.

둘째, 1500만원 이상 공사 진행시 건설산업지식정보시스템(www.kiscon.net)을 통해 사업자의 건설업 등록여부를 확인하고 해당 금액 미만인 경우에도 가급적 등록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셋째, 단순히 비용이 저렴한 사업자보다는 발생 시 소통, 접근성이 용이한 사업자를 통해 진행합니다.

따라서 전문가들은 소비자들이 검증된 욕실 전문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진행할 곳을 선정할 때도 다음의 3가지를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첫째, 제품 및 디자인 품질이 우수한가?

둘째, 시공팀이 방수 및 전기 작업의 전문성을 갖추었는가?

셋째, AS 보장 기간과 범위는 어느 정도인가?

현재 국내1위 욕실브랜드 '대림바스플랜'은 상담에서부터 견적과 시공, 유지, 관리까지 욕실 리모델링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출시된 '그레이스 켈리'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니 공식 홈페이지나 직영쇼룸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과 예방으로 모두 후회없고 실패없는 욕실 리모델링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