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정혜성, ‘극한직업’ 공명과 무슨 관계? 방송 도중 “우리 연애해요” 나이 차이는?

  •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 기자
  • 송고시간 2019-05-20 13:59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정혜성과 공명이 과거 연인과 같은 친밀한 관계를 유지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주목되고 있다. 알고 보니 배우 정혜성과 공명은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에 커플로 출연한 바 있다.





정혜성과 공명은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서 진짜 커플과 같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샀다. 정혜성과 공명은 노천 온천에서 애정 넘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강도 높은 스킨십까지 선보여 많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런 가운데 배우 공명과 정혜성이 ‘우결’을 통해 직접 연애 중인 사실을 알려 시청자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배우 공명과 정혜성은 이동하는 차 안에서 연애 중인 사실에 대해 깜짝 발표를 했다. 정혜성은 공명에게 한껏 밀착하는 등 달달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정혜성은 공명에게 “’실제로 연애로 발전할 가능성은?’이라는 질문에 네가 ‘지켜봐 주세요’고 했더라”라며 서운함을 표현했다. 이어 정혜성은 “왜 당당하게 얘기하지 그랬어”라고 덧붙였다. 이에 공명은 “’우리 연애해요’ 공식발표 이렇게?”라며 달달한 눈빛으로 의미심장한 말을 해 당시 출연자들과 시청자들이 진짜 연애를 하는 것이 아니냐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공명과 정혜성은 지난 2016년 12월부터 2017년 5월 약 6개월 동안 ‘우결’에서 가상 결혼 생활을 했다. 배우 정혜성은 올해 나이 29세이며 2009년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정혜성은 자신의 이미지와 외모에 맞게 발랄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받고 있다.



배우 정혜성은 최근 예능 ‘짠내투어’에서 유창한 일본어 실력을 뽐내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정혜성은 자신의 일본어 실력에 대해 “워낙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고 일본도 많이 갔다”며 “일본에서 모델로 활동한 적도 있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배우 공명은 올해 나이 26세로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공명은 최근 천만 관객 영화 ‘극한직업’에서 귀여운 막내 형사를 열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공명의 동생은 NCT127의 멤버 도영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