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창원 Goods 다 모였다 ‘2019 창원생산품 전시판매전’ 개최

  •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 기자
  • 송고시간 2019-06-12 16:59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CECO 제1전시장서 할인판매∙볼거리, 즐길거리 다양
‘2019 창원생산품 전시판매전’ 포스터.(사진제공=창원시청)

경남 창원의 기업과 생산되는 제품이 한자리 모인 ‘2019 창원생산품 전시판매전’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 제1전시장에서 다양한 부대행사, 참여행사와 함께 열린다.

창원시가 주최하고 창원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LG전자, 한국GM 등 지역대표기업과 강소기업이 참여, 총 103개사, 184부스가 마련된다.


전시판매로는 ▲브랜드 홍보관 ▲강소기업 홍보관 ▲내 고장 식품산업관 ▲사회적경제기업관 ▲DIY&리폼관 ▲줌마켓으로 구성되어 있다.

LG전자, 한국GM, 무학, 하이트진로, 몽고식품, 장모님치킨 등 지역 대표기업과 해성디에스, 라쉬반코리아, 이엠텍, 대건테크, 꼬르메꾸시, 실버팍스, 가고파힐링푸드 등 우수 중소기업들이 참여한다.

부대행사로는 장모님치킨, 무학, 하이트진로가 진행하는 실내에서 즐기는 불금파티와 시(詩)팔이 하상욱 작가의 힐링강연, 래퍼 수퍼비의 힙합 공연이 개최되며, 장모님치킨은 행사기간 중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도 진행한다.


전시판매와 부대행사 외에도 ▲기업부스 ON-AIR ▲경매의 신 ▲7분 기업버스킹 ▲우수상품 어워드 ▲도전하라 타임특가 ▲행운의 럭키박스 ▲창원사랑가족미션레이스 ▲어린이경제마켓 ▲창원사랑 골든벨 ▲창원굿즈 공예클래스 등 다양한 참여행사가 열린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태국, 베트남, 터키 10여명의 해외바이어들이 참가하는 수출상담회가 열려, 소비재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한다.

류효종 경제일자리국장은 “이번 2019 창원생산품 전시판매전은 우리 지역에서 생산되는 제품과 기업을 알리고 애용하는 기회의 장으로 창원업체의 판로개척과 매출 증대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