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주인공은 나야 나!!!

  • [부산=아시아뉴스통신] 김재현 기자
  • 송고시간 2019-08-05 16:49
  • 뉴스홈 > 연예/문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뮤직레이블 온 비오에프 개최
비오에프(BOF) 케이팝 스타 발굴 오디션
비오에프(BOF) 케이팝 스타 발굴 오디션홍보전단

부산광역시(시장 오거돈)는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BOF)에서 미래의 케이-팝(K-pop) 스타를 발굴하는 ‘뮤직레이블 온 비오에프(MUSIC LABEL On BOF)’를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뮤직레이블은 비투비, 씨엘씨(CLC), 펜타곤, (여자)아이돌이 속해 있는 국내 굴지의 연예기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제2의 비티에스(BTS) 지민과 정국, 그리고 강다니엘 같이 부산 출신의 글로벌 케이팝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이다. 

 
오디션은 1차 영상 심사와 2차 서바이벌 경연, 3차 미션 경연을 통해 최종 결승 진출자 7팀을 선발, 비오에프(BOF) 기간 중 해운대 구남로에 조성된 비오에프(BOF)랜드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릴예정이다. 우승자에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정식 연습생이 될 기회를 제공하고, 비오에프(BOF)에서 공연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부산, 울산, 경남 지역의 케이-팝(K-pop) 스타를 꿈꾸는 10대에서20대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보컬, 랩, 댄스 등 장르 제한은 없고 밴드도 참가할 수 있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뮤직레이블 온 비오에프(MUSIC LABEL On BOF)는 아이돌을 꿈꾸는 부산울산경남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케이-팝(K-pop) 스타로 나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