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여름방학 시즌 공연·이벤트 마련

  • [경기=아시아뉴스통신] 한기만 기자
  • 송고시간 2019-08-08 14:27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어린이문화센터 아이누리극장 개관 이벤트 안내 포스터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가 아이누리극장 개관과 더불어 여름방학을 맞아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8월 한 달 동안 '환상의 버블쇼와 모래가 들려주는 행복한 이야기'가 진행된다. KBS 개그콘서트 '달인'에 출연하고 있는 버블맨이 100가지 환상의 버블쇼와 샌드아트를 펼칠 예정이다.


공연은 전 연령 관람이 가능하며, 키즈체험관 이용객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8월 17일에는 퓨전 비보이 그룹 '로우패밀리'의 '가․무․악이 함께하는 춤추는 대한민국' 무대를 선보인다. 한국의 전통무용과 비보잉을 접목한 퓨전형식으로 인간의 4대 감정인 희로애락을 표현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름방학 맞이 '띠띠빵빵~ 버스 광고 사진 찍고 선물받자!' 이벤트도 열린다.


8월 7일부터 31일까지 경기도 전역을 누비는 버스에 실린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배너광고를 촬영한 후 키즈체험관 입장 시 보여주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모든 공연은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hildrenjob.hscity.go.kr)에서 사전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장에 있는 키오스크를 이용한 발권도 가능하다.


공연과 관련해 문의사항은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031-5183-3200)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