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장수돌침대’ 대한민국 뷰티, 헬스산업 대상 수상

  •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 기자
  • 송고시간 2019-08-14 14:45
  • 뉴스홈 > 생활/날씨
자료사진
㈜장수산업의 장수돌침대가 2019 대한민국 뷰티, 헬스산업 대상을 수상했다.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뷰티, 헬스산업 대상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의 특색있는 기업문화와 경쟁력을 평가 점검하여 수상하는 상이다.

장수돌침대는 세계최초 IoT를 접목한 건강침대 개발, 복사열공법을 활용한 독자적인 ‘히팅플로어 공법’ 사용 등 뛰어난 제품력과 기술력으로 건강침대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장수산업은 한국 전통 온돌 방식을 과학적으로 구현한 장수돌침대와 장수돌소파 브랜드를 론칭해 27년간 국내외 소비자에게 사랑받아 왔으며, 업계 최초로 대통령 표창을 3번 수상하는 등 제품력에서도 꾸준히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지난 해에는 프리미엄 온돌소파 브랜드 ‘장수돌소파’도 런칭하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장수돌침대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 전통 온돌방식을 그대로 담은 ‘장수돌소파’는 평소에는 특수 제작된 패드를 깔고 푹신한 일반 소파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패드를 빼면 따뜻한 온열효과를 느낄 수 있는 돌소파로 활용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기능성 가구이다.

이러한 건강가구 시장을 이끌고 있는 장수돌침대는 “딸을 시집보내는 심정으로 제품을 만들고, 사돈의 건강한 잠자리를 평생 책임진다”는 사돈경영철학으로 고객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으며, 2000년대 초반부터 자체 고객만족실을 두어 ‘고객이 OK 할 때까지’라는 서비스 슬로건 아래 고객만족도 100%를 목표로 서비스를 하고 있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안전성은 물론 소비자 요구에 맞춘 제품 개발 등의 노력으로 수상하게 된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신뢰와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제품 개발과 서비스에 힘을 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오는 8월25일까지 27년만에 처음으로 ‘보상판매 행사’를 진행 중이다. 사용하던 침대나 소파는 보상 및 무료로 수거, 폐기해주고 장수돌침대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가에 구매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