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인터뷰 TV

백석대,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 미국 달라스침례대 아담 라이트 총장 명예박사 학위

  •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고은정 기자
  • 2019-08-14 15:10
 14일 백석대 명예기독교교육학박사학위를 받은 달라스침례대학교 아담 라이트 총장(왼쪽)과 백석대 김윤태 기독교전문대학원장(가운데) 장종현 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백석대학교)
백석대는 14일 교내 백석홀 대강당에서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백석대에 따르면 이번 학위수여식에는 학사학위 390명, 석사학위 316명, 박사학위 18명, 명예박사학위 1명 등 총 724명이 학위를 수여받았으며, 실천신학대학원 ATA 과정 83명의 졸업식도 함께 진행됐다.

특히 미국 텍사스 달라스침례대학교(Dallas Baptist University) 아담 라이트 총장(Adam C. Wright)이 명예기독교교육학박사 학위를 받아 눈길을 끌었다.

아담 라이트 총장은 “이런 영광의 자리를 허락하신 대학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제 기쁨은 물론 오늘 학위모를 쓰신 많은 분들의 졸업을 축하한다. 우리의 생각보다 더 풍성하게 역사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백석대 장종현 총장은 대학을 떠나는 졸업생들에게 “하나님이 함께하는. 너와 내가 함께하는 이웃과 함께하는. 백석인이 되어달라”며 “훗날 여러분의 삶에 축복이 가득하도록 함께 기도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 축사를 전한 극동방송 이사장 김장환 목사는 “학사, 석사, 박사를 받았다고 해도 사람이 된 것은 아니다”라며 “여러분 모두가 사랑을 품은 사람다운 사람이 되길 기도하겠다”고 밝혔다.
 

rhdms9532@naver.com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