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맥플러스(MACCP)코인, BW거래소 런치패드 행사인 투더문 통해 10월 28일 상장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 기자
  • 송고시간 2019-10-23 17:22
  • 뉴스홈 > 금융/주식/증권
BW거래소 홈페이지 화면 (사진제공=맥플러스(MACCP)코인)

맥플러스(MACCP)코인이 BW거래소의 런치패드 행사인 투더문(To the Moon) 프로그램을 10월 28일 상장한다고 밝혔다.

14번째 투더문으로 맥플러스(MACCP)코인이 선정되었으며 홍콩시간(UTC+8) 기준으로 10월 21일 10시부터 28일 13시까지 진행한다.


투더문은 조건을 충족하는 참가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플러스(MACCP)코인을 상장가로 배분하는 형식의 런치패드 행사다.

지난 13번의 투더문 시즌 동안 한국 암호화폐가 많이 상장되면서 국내에서도 큰 이슈가 되었다.

BW거래소의 하루 거래량은 9천 억 원 규모로 코인마켓캡 거래량 기준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세계 탑클래스 코인거래소이다.


USDT, BTC, ETH 마켓과 함께 QC(위안화), KC(원화) 마켓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BW거래소는 한국 시장 공략을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한국에서의 인지도가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

맥플러스(MACCP)코인은 국내 최초의 마스터노드 채굴 방식 코인인 맥(MACC)코인과 팝(POPC)코인을 계승하여 새롭게 탄생한 코인이다.

맥플러스(MACCP)코인은 여행, 숙박, 항공권을 예약하는데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에는 교통 카드 기능을 지원하는 등 차세대 교통 플랫폼으로 잠재적 성장가능성이 매우 높게 평가되고 있다.

BW거래소 상장과 함께 본격적인 생태계 구축이 시작될 것으로 예고되고 있어 맥플러스(MACCP)코인의 상장 이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