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인터뷰 TV

홍콩 디즈니랜드의 겨울은 크리스마스 축제 천국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2019-10-24 16:48
홍콩 디즈니랜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사진제공=홍콩 디즈니랜드)
홍콩 디즈니랜드는 오는 11월 14일부터 2020년 1월 1일 까지 겨울을 맞아 ‘디즈니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며 소원을 이루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겨울왕국2가 개봉하는 이번 겨울, 안나와 엘사는 아렌델의 모든 마법을 동원해 홍콩 디즈니랜드를 잊을 수 없는 추억의 공간으로 만들 예정이다. 안나, 엘사, 절친 올라프가 환대하는 ‘겨울왕국 판타지 정원 마을’에서 즐거운 겨울 원더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방문객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마법의 겨울왕국 스노우풀’ 쇼를 통해 즐길 수도 있다.

마법과 같은 ‘미키와 친구들 크리스마스 무도회’와 아름다운 눈과 함께 눈부시게 빛나는 ‘홀리데이 소원 성취 나무’ 점등식을 통해 전통 크리스마스를 경험할 수 있다. 산타 미키와 산타 스티치는 방문객들의 크리스마스 소원 리스트를 기다리고 있으며 미키와 더피 그리고 그들의 친구들은 파크 근처에서 새로운 크리스마스 복장으로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반짝 반짝 빛나는 디즈니 크리스마스 마법과 맛있는 간식, 한정판 상품, 잊을 수 없는 퍼포먼스로 가득 찬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마법과 희망, 기적이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경험할 것이다.

반짝이는 불빛과 장식품, 빛나는 눈송이와 나무들과 함께, 판타지랜드의 판타지 가든은 ‘겨울왕국 판타지 정원 마을’ 으로 탈바꿈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경이로운 겨울 원더랜드 속에 발을 들이고 빛나는 눈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오는 11월 말, 겨울왕국2의 안나와 엘사는 마법과 왕실 축하 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을 화려하게 맞이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겨울왕국 테마의 스낵을 즐기고 특별한 상품을 쇼핑하며 ‘겨울왕국 판타지 정원 마을’에서 완벽한 겨울왕국 크리스마스를 경험할 수 있다.

‘마법의 겨울왕국 스노우풀’ 쇼에 출연하는 겨울왕국의 안나와 엘사와 함께 크리스마스의 따뜻함과 재미를 느낄 수도 있다. 황혼이 물들면서 아렌델 시민 한 명이 안나의 도착을 알린다. 이후, 일련의 공연자들이 안나를 위해 왕실의 행진을 이끈 뒤, 올라프가 합류해 우스꽝스러운 도착 장면을 연출한다. 엘사는 모든 사람들에게 마법을 걸어 햐얗고 아름다운 눈을 마법처럼 내리게 한다. 방문객들은 아렌델의 왕실 자매, 안나와 엘사의 매력에 빠지며, 동시에 완벽한 겨울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전통 크리스마스 축하 행사와 오랜 기간 사랑 받는 축제는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들을 즐겁게 한다. 디즈니 성 무대에서는 다시 한번 “미키와 친구들 크리스마스 무도회”를 개최한다. 이 무도회는 디즈니 캐릭터들이 무대 위에 서서 명절의 기쁨을 노래와 춤과 마법을 통해 전하는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무렵의 음악 축제이다. 미키와 더피, 그들의 친구들은 방문객들의 크리스마스 소원을 듣고, 그들의 크리스마스 꿈을 공유하고 싶어 한다. 크리스마스 무도회에 참가하고, 아름다운 눈밭에서 크리스마스 소원을 함께 빌어보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별관에서는 산타 미키와 함께 축하하고 기억에 남을 크리스마스 사진을 찍는 첫 번째 사람이 될 수 있다. 또한 산타 미키의 홀리데이 소원 우편함에 놓인 새롭게 디자인된 엽서를 통해 전세계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엽서를 보낼 수도 있다. 투모로우 랜드에 있는 헤성카페에서는 홍콩디즈니랜드에서 첫 데뷔를 하는 산타 스티치와 따뜻한 포옹을 할 수 있다. 새로운 겨울 복장을 하고 있는 미키와 더피, 그들의 친구들에도 인사하며 안부를 전하는 것도 놓치지 않아야 한다.
 
파티는 ‘홀리데이 소원 성취 나무’ 점등식과 함께 밤까지 계속된다. 크리스마스 캐롤과 마법의 스노우풀이 있는 메인 스트릿 USA의 크리스마스 나무들에 불이 켜질 것이다. 마법은 여기서 멈추지 않으며 산타 구피는 캐롤과 랜턴 배달부와 함께 ‘홀리데이 키스 굿나잇’ 세레나데를 통해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더한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마법과 같은 크리스마스를 지내는 동안, 70개가 넘는 크리스마스 테마의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소시지 플래이트와 미니 스낵 박스를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미키 크리스마스 나무와 알린 팝콘 버킷에 있는 팝콘을 먹을 수도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라면 크리스마스의 따뜻함을 더해줄 맛있는 음식이 있는 로얄 뱅킷 홀의 크리스마스 저녁 뷔페를 즐기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가족과 친구들은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에서도 크리스마스 만찬을 즐기며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컬러풀 세미 뷔페가 있는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의 월드 오브 컬러 레스토랑에서는 군침도는 퓨전요리를 맛 볼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의 인챈티드 가든 레스토랑에서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들과 함께 마법의 크리스마스 뷔페에 빠져볼 수도 있다. 방문객들은 크리스마스와 새해 이브 기념 저녁 세트를 즐길 수 있으며, 왈츠 카페에서 스노우타임 음료를 마실 수 있다.

크리스마스 축제는 파크와 3개의 테마 호텔 모두에서 열린다. 오는 12월 1일부터 26일 사이에 호텔 숙박객에게는 방에 무료 쿠기와 특별한 크리스마스 수건이 전달된다. 가족들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미키 헤드밴드나 반짝이는 올라프 크리스마스 카드 등 크리스마스 테마의 아트와 예술품을 만들 수도 있다.

가족들이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도록 세 개의 호텔 모두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액티비티가 준비돼 있다.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의 최신 니모 레크레이션 리프에서는 아이들이 크리스마스 합창단에 참가하여 크리스마스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잊을 수 없는 가족 체험을 위해서 방문객들은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의 킹덤 클럽 신데렐라 스위트를 예약할 수 있다. 신데렐라 테마와 호박 마차에서 영감 얻은 장식으로 숙박객들은 꿈이 이루어지는 마법의 세계에 빠진다. 겨울왕국 여행을 마무리하기 위해서는 킹덤 클럽 겨울왕국 스위트를 추천한다. 겨울왕국 테마의 실내 장식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방에서 방문객들은 안나와 엘사가 되어 잊지 못할 휴가를 경험할 것이다. 킹덤 클럽에서만 이용 가능한 개인 서비스를 통해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들은 홍콩 디즈니랜드를 통해 그들의 꿈과 환상을 현실로 만들어내는 경험을 한다.

특별한 날을 더욱 마법과 같이 만들기 위해, 홍콩 디즈니랜드는 숙박객들에게 진심 어린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일날 숙박객들은 타월로 만들어진 생일 케이크와 생일 카드를 그들의 방에서 발견할 수 있다. 이 테마 객실에는 테마 수건과 슬리퍼, 풍선 등과 함께 포함돼 있다.

홍콩 여행을 하면서 여러 목적지를 체험할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내 있는 빅토리아 스타일의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 고전 미술 장식의 디즈니 할리우드 호텔 또는 탐험 테마의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 호텔을 하루나 이틀씩 묵어 다목적 여행을 경험하는 것도 좋다. 강주아오 대교(홍콩-주하이-마카오 다리)가 새로 생겨 란타우 섬, 그레이터 베이 지역 그리고 마카오 간의 여행이 더욱 수월해졌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슈퍼 히어로들을 만나보자.(사진제공=홍콩 디즈니랜드)

슈퍼 히어로들이 지구로 온지 약 80년이 됐다. 올해는 이처럼 특별한 해를 축하하기에 완벽한 시점이다. 마블 팬들은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가장 최근에 추가된 슈퍼 히어로 테마의 체험관,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 배틀’을 방문할 수 있으며, 이 체험관에서 개미 사이즈로 줄어들어 앤트맨과 와스프와 함께 중요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더불어, 최초의 슈퍼 히어로 어트랙션인 아이언 맨 체험관 또한 놓칠 수 없다. 이 곳에서 토니 스타크는 홍콩을 공격하는 하이드라 부대에 저항하기 위해 방문객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것이다. 마블의 8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홍콩 디즈니는 투모로우 랜드에서 특별히 엑스포 에셈블리 스테이션을 런칭했다. 이곳에서는 새로운 수트를 입은 스파이더맨을 만날 수 있으며 블랙 팬서와 새롭게 데뷔한 캡틴 마블을 만날 수 있다.
 
travelpres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