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인터뷰 TV

문팔레스 칸쿤, IAGTO 어워드 2020년 미주 최고 골프 리조트로 선정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2019-11-05 17:25
문팔레스 칸쿤 골프코스.(사진제공=문팔레스 칸쿤 리조트)
멕시코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문팔레스 칸쿤은 IAGTO 골프 협회에서 인정한 플래그십 호텔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IAGTO 어워드는 IAGTO 협회 64개국 700명 이상의 골프 투어 오퍼레이터들이 골프 업계 최고를 가리는 상이다. 문팔레스 칸쿤은 캐나다, 미국, 멕시코, 중앙 아메리카, 카리브해 및 남미를 포함하는 미주 지역의 2020년 최고의 골프 리조트로 선정됐다.

문 스파 앤 골프 클럽의 골프 이사 페르난도 산도발(Fernando Sandoval)은 "고객들에게 잊지못할 최고의 골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동기부여를 해준 상"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문팔레스 칸쿤 리조트의 문 스파&골프클럽은 칸쿤에서 유일하게 2개의 잭 니클라스 시그니처 골프 코스를 갖추고 있다. 고객들은 무제한 골프 라운딩과 함께 최대 1500달러의 리조트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객실 내 더블 월풀 욕조, 별도의 휴식 공간 및 스크린 테라스를 통해 즐거운 휴식을 선사한다.

칸쿤 최대의 올인클루시브 팔레스 리조트의 대표 호텔인 AAA 파이브 다이아몬드 문팔레스 칸쿤은 총 3000개 이상의 객실과 스위트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객실은 숨 막히는 바다 전경과 리조트의 울창한 부지의 전망을 제공한다.


리조트 전체는 플로우라이더 더블 웨이브 시뮬레이터, 수영장, 어린이 워터 파크, 농구장, 테니스장, 최신식 피트니스 등 다양한 활동과 편의시설을 갖춘 3개의 섹션으로 구성돼 있다. 요가 및 필라테스와 같은 개인 클래스, 세계적 수준의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프리미엄 주류를 제공하는 바, 매우 세련된 NOIR 나이트 클럽, 시그니처 Awe Spa 등은 칸쿤에서의 잊지못할 최고의 추억을 선사한다.

 
travelpress@naver.com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