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홀트아동복지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아트펌 · 끄라몽과 사회공헌협약 체결

  • [부산=아시아뉴스통신] 김종섭 기자
  • 송고시간 2019-11-06 11:59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왼쪽부터) 홀트아동복지회 나눔사업본부장 홍우정, 끄라몽 주식회사 대표 한현진,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 회장, 아트펌 주식회사 PD 김형석, 아트펌(주) 대표 이원영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는 11월 5일 홀트아동복지회 본부에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아트펌 주식회사(PD 김형석) · 끄라몽 주식회사(대표 한현진)와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는 나눔문화 확산과 소외된 아동들을 돕는 후원 내용을 담고 있다.

 
아트펌 주식회사(이하 ‘아트펌’)는 코리아 아트의 전시 및 페스티벌, 콜라보레이션 진행, 팝아트와 파인아트 작가들의 저작권 보호와 매니지먼트 등 다양한 문화컨텐츠 투자 및 기획, 제작을 지원하는 크리에이티브 컴퍼니이다.
 
끄라몽 주식회사(이하 ‘끄라몽’)는 디자인 소셜플랫폼과 티셔츠 SPA브랜드로 다양한 공모전 개최를 통해 디자이너들의 데뷔 및 독창적 디자인을 제품화하며 기업의CSR 활동을 돕고, 꾸준한 도네이션 및 리사이클 프로그램으로 윤리적 소비를 이끌고 있다.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 회장은 “평소 아트펌의 김형석 PD가 홀트아동복지회의 미혼한부모 지원사업부터 해외아동 지원사업에 이르기까지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었기에 이번 협약에 더 큰 의미가 있다.”며 “윤리적 소비 및 나눔을 실천하는 끄라몽과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더욱 감사하다”며 인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