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인터뷰 TV

남방항공, 광군절 기념 연중 최대 항공권 할인 페스티벌 오픈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2019-11-08 16:01
중국남방항공이 역대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중국남방항공)
중국남방항공, ‘광군절’ 기념 연중 최대 항공권 할인 페스티벌 ‘찐특가’ 오픈!

중국남방항공은 ‘광군절(光棍节)’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단 5일간 연중 최대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찐특가 항공권 ▲히든 항공권 추첨 이벤트 ▲3만원 할인쿠폰 제공 ▲사전 좌석 구매 서비스 할인 등을 제공해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오는 11일부터 5일간 중국남방항공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광군절 기념 연중 최대 할인 ‘찐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가 운임은 주요 노선별 최저가 서울/부산발 왕복 총액이 전례 없는 특가로 제공된다.

오는 11일부터 4일간 매일 11시부터 13시까지 네이버에서 중국남방항공을 검색해 히든 항공권 이벤트에 참여하면 역대급 할인 항공권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주, 유럽, 대양주, 중국 순으로 각 지역이 매일 하나씩 열린다. 단, 히든 항공권 운임은 왕복 기준이며, 당첨 시 TAX 및 유류할증료는 추가 부담해야 한다.

당첨자는 미주(5명)/유럽(5명)/대양주(10명)/중국(30명) 총 50명을 추첨해 오는 오는 21일 중국남방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특가 항공권은 좌석 수량이 한정적이며 예매가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중국남방항공은 조기마감으로 특가 항공권을 놓친 회원들을 위해 3만원권 회원 전용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쿠폰 다운로드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15일이며 사용기간은 30일까지이다.

광군절 기념 ‘찐특가’ 이벤트 기간 동안 사전 좌석 구매 서비스 상품도 20%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할인 적용 노선은 중국 경유 노선으로 중국발 대양주/유럽/미주/동남아/남아 노선이다.

사전 좌석 구매 서비스란 공항에 일찍 가지 않고도 원하는 좌석을 미리 구매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의 명칭이다. 창가, 복도, 비상구, 이코노미 플러스석 등 위치나 공간적으로 여유로운 좌석에 앉아 비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중국의 블랙 프라이데이로 알려진 광군절은 해가 갈수록 중국을 넘어 전 세계 소비자들이 주목하는 쇼핑 축제다. 중국남방항공은 이에 맞춰 매년 11월마다 광군절 기념 초특가 프로모션을 펼쳐왔다.

자세한 내용은 중국남방항공 한국 공식 홈페이지, 중국남방항공 카카오톡 채널, 고객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travelpress@naver.com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