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인터뷰 TV

헤어&스킨케어 전문브랜드 AZH, 신제품 클린트먼트 CJENM 방송 론칭 기념 특가이벤트 진행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 기자
  • 2019-11-08 17:09
헤어&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 AZH(에이제트에이치)가 CJENM TV 방송 신제품 론칭을 기념하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특가 이벤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인 ‘AZH 에브리데이 헤어 클린트먼트’ 제품은 트리트먼트와 헤어클렌징, 헤어볼륨케어 두피케어를 한 번에 가능하도록 편리하게 만들어진 제품이다.

AZH 에브리데이 헤어 클린트먼트는 뷰티&헬스기업 에스디생명공학의 SNP와 콜라보레이션 하여 SNP의 R&D 기술력과 SNS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청담동 헤어 디자이너로 잘 알려져 있는 강지혜원장이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모발에 자극은 최소화하고 영양감을 주어 손상된 머릿결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T제품을 개발, 해결책으로 제시한다.
 

AZH X SNP 에브리데이 헤어 클린트먼트는 모발의 98% 구성하는 케라틴에 집중 조명하여 순수 생 케라틴 성분을 독점 개발하여 3중 큐티클 개선 임상 외 총 10가지 임상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이태리 유명 원료 회사인 비타랩과 협업, 유럽 특허 받은 성분을 대한민국 최초 헤어제품에 적용 두피케어까지 신경 쓴 제품이다. 또한, 실리콘, 설페이트계면활성제 성분 외 총 20가지 성분을 배제하여 성분에도 신경 썼다.

이번 CJENM TV방송 론칭 기념 사전 특가 이벤트는 11월 11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CJ mall(제품 및 배송 문의)통해서 주문이 가능하다.
 

강지혜원장의 SNS 계정을 통해서도 공개된 해당 론칭 기념 특가 이벤트는 시작과 동시에 댓글을 통하여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트리트먼트로 그 기능과 인기를 인정받은 바 있는 AZH의 신제품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도 그 인기를 증명할 것으로 보여 진다.

AZH는 이외에도 고객들에게 간편하면서도 제품력 또한 우수한 다양한 헤어 케어와 스킨 케어 제품을 통하여 수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잘 알려져 있다.

제품문의는 AZH의 고객센터와 공식 인스타그램계정을 통해서 문의가 가능하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