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인터뷰 TV

캐세이퍼시픽항공, 호주-뉴질랜드 7개 도시 특가 프로모션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2019-11-08 16:52
캐세이퍼시픽항공이 호주, 뉴질랜드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제공=캐세이퍼시픽항공)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올 겨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호주 및 뉴질랜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남반구에 위치한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는 것은 어떨까.

캐세이퍼시픽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시드니, 멜버른, 퍼스, 애들레이드, 브리즈번 등 호주 5개 도시와 뉴질랜드 오클랜드와 크라이스트처치 2개 도시로 가는 일반석 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캐세이퍼시픽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리며 여행할 수 있는 기회다. 7개 도시로 가는 왕복항공권은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발 기간은 2020년 7월 23일까지다.

캐세이퍼시픽은 인천~홍콩 노선을 매일 6회 운항하고 있어 여행자들이 스케줄에 맞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천뿐만 아니라 부산 또는 제주에서 출발하는 캐세이드래곤 항공편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환승 절차는 홍콩국제공항 터미널 내부에서 간단하고 신속하게 진행된다. 홍콩국제공항 내부는 홍콩 시내 상황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여객기 운항이 정상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한편, 호주와 뉴질랜드는 우리나라와 계절이 반대이다. 호주와 뉴질랜드의 연말연시는 여름에 해당하므로, 관광뿐만 아니라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을 만큼 화창한 날씨를 자랑한다. 호주의 눈부신 해변에서는 수영, 서핑, 스노클링 등을 경험할 수 있고, 시드니 하버에서는 화려한 새해 전야제 불꽃놀이도 감상할 수 있다. 뉴질랜드 최대 도시 오클랜드에서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를 즐기거나, 남섬의 크라이스트처치에서 대자연이 둘러싼 이색적인 도시 관광을 할 수도 있다.
 

travelpress@naver.com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