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인터뷰 TV

던킨도너츠, 수능 대박 기원 '두넛(Do.Nut)' 팩 프로모션 진행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다솜 기자
  • 2019-11-08 17:44
던킨도너츠 수능 대박 기원 두넛(Do.Nut)팩 프로모션. (사진제공=던킨도너츠.)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응원하기 위해 ‘두넛(Do.Nut)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두넛팩'은 '도넛(Donut)'과 '견과류(Nut)' 의 뜻을 담은 제품으로, 견과류를 활용한 ‘플랜터스 허니 피넛 링’, ‘메이플 아몬드 링’, ‘캘리포니아 호두 초코링’ 3종과 ‘던킨 글레이즈드 도넛’이 담겼다.

두넛팩은 9일부터 오는 14일까지 6일간 판매하며, 가격은 기존 가격보다 2,300원 낮은 5,900원에 판매한다.

특히 견과류 도넛 3종은 수능철 찾게 되는 호두, 땅콩, 아몬드 등을 활용한 제품으로, 달콤한 도넛의 맛과 함께 고소한 풍미,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두넛팩’ 패키지는 글로벌 견과류 브랜드 ‘플랜터스’의 캐릭터 ‘미스터 피넛’이 그려져 있다.

이번 ‘두넛팩’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시 자동으로 판매 종료되며, 도넛 구성 변경과 일부 행사, 타 쿠폰, 제휴 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SPC그룹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수능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수험생과 가족, 친구들이 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던킨도너츠의 색다른 신제품과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힘이 되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g1asia@naver.com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