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부산 리퍼브매장 ‘가구1번가’ 신혼부부 및 신규입주객 대상 리퍼브가구 최대 80% 할인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 기자
  • 송고시간 2019-11-08 19:05
  • 뉴스홈 > 생활/날씨

부산 리퍼브매장 ‘가구1번가’에서는 신혼부부 및 신규입주객을 대상으로 리퍼브가구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을철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가거나 결혼을 통해 신규 입주를 하는 소비자 들이 늘고 있다. 따라서 집안 내부를 꾸밀 수 있는 저렴한 가구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온라인에서 많은 구매가 이루어 지고 있다고는 해도, 눈으로 직접 보고 앉거나 누워 볼 수 있는 오프라인 스크래치가구할인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오프라인 리퍼브매장의 매력이라고 하면 다양한 가구를 직접 한 곳에서 보고, 상품의 크기 및 색상, 디자인을 눈으로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전체적인 인테리어의 조화를 따져 볼 수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조건들 때문에 최근 부산 사상구 감전동에 위치해 있는 부산가구거리 사상 가구1번가가 소비자들의 사이에 관심을 받고 있다.

스크래치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는 전체 800평의 초대형 규모로 다양하고 좋은 가구들을 한 곳에서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가구할인매장이다. 1, 2층으로 나누어져 매장 1층은 믿고 구매하는 단골 고객들이 많기로 유명한 삼익가구 제품을 진열. 판매하고 있으며, 2층에는 리퍼브가구, 수입가구를 비롯해 원목가구, 학생가구 신혼가구 등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가구를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해보며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최근 경제적인 가구를 찾는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리퍼브가구를 일반가구에 비해 최대 8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신혼가구나 입주가구를 구매하기 위한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다는 명품 수입가구에 대하여 유통마진을 줄이고, 소비자들이 최대한 직거래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최근 유행을 타고 있는 홈퍼니싱 바람을 타고 디자인 가구를 구입하여 자신만의 인테리어를 만들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으며, 이러한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부산리퍼브매장 가구1번가에서는 아이의 방이나 거실 등. 집 구조나 분위기에 맞는 가구배치와 연출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소소한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즐거움까지 선사해 주고 있다.

가구1번가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가구전문매장이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가구와 함께 아기자기한 소품이나 조명 등을 배치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좀 더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가구를 살펴보며 선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