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인터뷰 TV

1세대 디자이너 지춘희 만난 김소연 대표 이력 화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 기자
  • 2019-11-09 10:25
1세대 디자이너 지춘희 만난 김소연 대표 이력 화제 /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 김소연 에스팀 대표가 화제다.

위키피디아에 따르면 김소연 대표가 몸담고 있는 에스팀은 모델뿐 아니라 디자이너, 아티스트, 엔터테이너, 그리고 국내 최초로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영역으로까지 사업을 확대해 가며 패션,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는 No.1 크리에이티브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모델, 엔터테이너, 아티스트 및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 등 약 190여명의 각기 다른 매력의 아티스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들과 함께 광고, 마케팅,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기획은 물론, 패션쇼, 전시회, 컬쳐 프로젝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선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음악, 영화, 방송 프로그램 및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에 있어서도 활약하고 있다.

현재 에스팀에는  장윤주, 한혜진, 송경아, 이현이, 수주, 아이린, 정호연, 곽지영 등 세계적인 톱 모델들 외에도 채정안, 한혜연, 허지웅, 김충재 등 핫한 스타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다.


김소연 대표는 고려대학교 미술교육을 전공하고 대학시절 아르바이트로 모델 일을 한 것을 계기로 업계에 발을 디딘 김소연 대표는 2001년 ‘이영희 평양 한복 쇼’ 연출 등 현재까지 매년 수십 개의 패션쇼를 기획하고 성공시킨 명연출자로 2004년 Esteem을 설립, 최고의 모델 매니지먼트사로 성장시켰다.



ananewsen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