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인터뷰 TV

가죽소파 전문매장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 기능성패브릭쇼파-수입매트리스 秋특가전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 기자
  • 2019-11-09 13:00
선선한 가을에는 이사, 신혼 혼수 등으로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진다. 특히 10월 이후에는 전국에서 약 10만여 가구가 신축 아파트로 입주를 진행함에 따라 입주가구에 대한 문의도 꾸준히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거실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거실 소파를 구매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다. 이 가운데 해운대 비스타동원, 마린시티 자이에서 가까운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에서 기능성패브릭쇼파에 아쿠아클린쇼파 등 다양한 가구를 특가로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은 ‘가을 특가’를 진행 중인만큼 4인 쇼파, 페브릭쇼파, 가죽쇼파, 아쿠아클린소파 등을 대폭 할인한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맞춤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코너의 방향 및 사이즈, 디자인과 다리 재질 등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설계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현재 루헨에서는 약 20여 가지의 소파 원단과 60여 가지의 색상을 보유하고 있다.

가죽소파 전문 매장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은 소파를 맞춤 제작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쇼파 제품은 독일, 이태리 등에서 엄선해 수입한 고급 자재와 원단으로 제작된다. 현재 일산, 파부, 남양주 등에서 수제로 쇼파가 생산되고 있으며, 현지 공장은 베트남에 위치해 있다.

뿐만 아니라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에페다 등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으로 고가의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에 대연자이, 금정산LH뉴웰시티, 시청역 비스타동원 등 인근 주민들의 방문이 잇따르고 있는 중이다.

수입매트리스를 전문 매장인 만큼 루헨퍼니처에서 제공하는 템퍼, 씰리 수입매트리스 등 매트리스 전 제품은 안전하게 직수입해 공급된다. 아울러 각각의 매트리스에 적합한 여러 가지 소재의 침대 프레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 관계자는 “특가 행사를 진행하면서 명지우방아이유쉘, 아시아드코오롱하늘채를 비롯해 중동유니시티, 창원메트로시티석전 등까지 지역 주민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면서 “넓은 쇼룸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이 안락하고 편안하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니 언제든 방문해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의 특가 행사를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