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이유비 집 6층 주택, 관리비만 '500만원' 집값 얼마길래?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 기자
  • 송고시간 2019-11-09 13:21
  • 뉴스홈 > 연예/문화
출처-개는 훌륭하다 방송 캡쳐

'개는 훌륭하다' 에서 이유비의 6층 집이 공개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4일 첫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는 개와 사람, 모두를 훌륭하게 만드는 '반려견 훈련사'에 '개아빠' 이경규, '개초보' 이유비가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 '개통령' 강형욱이 훈련사 선생님으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반려견을 키운 경험이 전무한 이유비의 일상생활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유비는 반려견 훈련사 지원서를 쓰면서도 "개를 한번도 키워본 적이 없다. 책임감 있게 돌봐줘야 하는게 무섭더라"며 심경을 밝혔다.


또한 이유비의 집이 공개되기도 했다. 넓직한 내부와 화려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형욱은 이유비의 인테리어를 보고 "미국같다"라며 놀라워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유비는 지인의 강아지 두마리와 함께 했다. 이유비는 집에서 홈트레이닝으로 격하게 춤을 추는 와중에 두마리 강아지와 공놀이를 시도했다. 


이를 VCR로 지켜보던 '개통령' 강형욱은 "개가 두마리 있을 때는 공놀이를 하면 안되는데"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이후 이유비는 강아지가 카펫 위에 오줌을 싸자 범인 색출에 나섰고, 이에 강형욱은 노트북을 덮으며 "탈락"을 외쳤다는 후문.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한편, 이유비는 올해 나이 만 28세로 주목받고 있는 이유비의 집은 한남동에 위치한다. 지상 4층, 지하 2층으로 이뤄진 6층 단독 주택이며 90억 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달 관리비만 400~500만 원에 달한다고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