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인터뷰 TV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장애인위원회, ‘경남 장애인 한마당 축제’ 성료

  • [경남=아시아뉴스통신] 강연만 기자
  • 2019-11-09 15:50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경남 장애인 한마당 축제’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강연만 기자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장애인위원회(김행준 위원장)와 (사)대한복지진흥협회(리수정 대표), (사)한국장애인기업협회 창원지회가 주최하는 ‘경남 장애인 한마당 축제’가 9일 오전 10시 창원 동읍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장애인 한마당축제에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김지수 경상남도의회 의장, 문상필 더불어민주당 전국 장애위원장, 대한불교 관음종 교육원장(경주 천주사 주지 도선 스님)과 내·외 귀빈 2000여 명이 참석했다.

장애인 가족과 함께하는 이날 한마당 축제는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개회식, 다함께 함께하는 참여 게임, 노래자랑, 시상식과 초대가수 축하공연으로 진행됐다.

김지수 경상남도의회 의장은 “경남 장애인 한마당 축제를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은 모든 분들과 자원봉사활동에 참석해 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사는 아름다운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송영길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경남 장애인 한마당 축제에 참석해 주신 장애인 가족과 모든 부모님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장애인의 어려움을 우리 사회가 함께 나누어 갈 때 선진사회로 나가는 길이며, 이를 위해 장애인 정책에 세심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news2587@nate.com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