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인천 부평구 부평6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열어

  •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 기자
  • 송고시간 2019-11-09 22:50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인천 부평구 부평6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사진제공=부평구청)

인천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부평6동은 지난 7일 동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과 부평남부새마을금고, 부평6동 주민자치위원회 등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이날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과 부평2파출소 직원, 자생단체 회원들은 직접 김치를 담가 저소득 주민 100가정(각 10kg)에 전달하는 이웃사랑 봉사를 실천했다.
 
차준텍 부평구청장이 부평구 부평6동 새마을부녀회와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부평구청)

서정옥 부평6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3일 동안 김장김치를 준비했다”며 “김치를 받은 이웃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보람됐다”고 말했다.

구 관계자는 “새마을부녀회는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부평2파출소 직원들이 휴무임에도 행사에 참여해 줘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됐다”고 말했다.
 
지난 7일 인천시 부평구 부평6동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정고만 구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