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열애, 몇살차이?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 기자
  • 송고시간 2019-11-12 11:16
  • 뉴스홈 > 연예/문화
출처-이혜성/전현무 인스타그램

방송인 전현무와 KBS 아나운서 이혜성이 열애설이 보도됐다.

12일 매체 스포츠동아와 YTN 등에 따르면 한 방송관계자는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는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KBS 선후배 사이로, 여러 공통점을 갖고 사이가 가까워졌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해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측은 "기사를 접하고 사실 확인 중에 있다"고 전했다.

최근 두 사람은 KBS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간담회에 나란히 등장하기도 했다. 당시 이혜성 아나운서는 간담회의 진행 MC로, 전현무는 출연자로 자리했다.

또 앞서 지난 5월 방송된 ‘해피투게더4’에서 함께 출연하기도 했으며, 현재 이혜성 아나운서가 진행 중인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전현무가 첫 게스트로 등장하기도 했다.


전현무는 올해 42살, 이혜성 아나운서는 27살로 15살 차이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전현무는 지난 2006년 KBS 제3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이후 2012년 9월 프리선언을 하며 본격적으로 방송인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현재 KBS '해피투게더4'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와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혜성은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입사해 '연예가중계',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등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