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킴닥스 파운데이션’ 14일 사전 출시 후 완판, 조기 품절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 기자
  • 송고시간 2019-11-19 11:16
  • 뉴스홈 > 생활/날씨
- 20일.. 한정수량 공식 런칭 진행

지난 14일 사전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 로크넛 픽서 래스팅 파운데이션이, 론칭하자마자 접속 마비로 화제였다. 사전 론칭 기간 3일 내에 조기 완판되어 제품의 화제성이 입증되었다.

로크넛 파운데이션은 크리에이터 킴닥스와 구독자가 올 초부터 함께 개발한 메이크업 제품이다. 개발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로크넛 파운데이션은 이를 증명하듯이, 출시 즉시 접속 폭주로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었고, 프로모션 물량은 조기 품절되었다. 


트래픽 폭주로 SNS에 구매 성공 인증이 구독자 간에 화제가 되면서, ‘파데 티켓팅’과 같은 바이럴이 발생하였다. 

로크넛픽서파운데이션은 공동 BM 프로젝트인 '국민 파데 101'를 통해 개발됐다. 해당 제품은 지속력과 색상, 무너지지 않는 밀착력을 보완한 메이크업 제품이다. 크리에이터 겸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킴닥스는 "많은 여성들이 고민하는 파운데이션 지속력 문제가 항상 고민이었다. 어떻게 하면 하루 종일 메이크업이 예쁘게 지속될 수 있을까 생각했다"며 "이를 계기로 지속력 뿐만 아니라 밀착력까지 우수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제품 개발에 참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로크넛픽서파운데이션은 피부톤 걱정 없이 누구나 자연스럽게 메이크업이 가능한 뉴트럴 톤의 3종으로 출시됐다. 제품 기획의 주요 핵심이었던 지속력을 위해서 '메가 픽서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제품 지속력을 높였다. 또한 매끈한 피부 표현까지 도와주는 '마이크로 커버 파우더' 처리를 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실제 제품의 지속력을 증명하기 위해 48시간 기준 색상 및 커버 지속력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을 마쳤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사전 론칭에서 조기 완판된 로크넛 픽서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오는 20일 또 한 번 한정수량으로 공식 론칭을 진행한다. 출시 기념 제품 SNS 후기 이벤트가 20일부터 7일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