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경북TP, 여성기업인과 상생발전 위한 간담회 가져

  •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 기자
  • 송고시간 2019-11-19 17:17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경북TP-(사)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경주지회
경북TP가 19일 (사)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경주지회와 간담회를 갖고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경북TP)

[아시아뉴스통신=박종률 기자] (재)경북테크노파크(원장 이재훈, 이하 경북TP)는 19일 (사)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경주지회(회장 박운형 ㈜경보라인 대표)와 간담회를 열었다.

(사)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경주지회는 경주시 여성기업인 간의 유기적인 관계형성을 바탕으로 정보 교류를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활동하고 있다.


박운형 회장(㈜경보라인 대표)은 "최근 무역전쟁, 일본의 수출규제, 최저임금과 주 52시간 근무제도 등 어려운 경영 환경으로 경주시 중소기업에도 적지 않은 영향이 있다"며 "경주지역 기업체의 발전을 비롯해 여성기업인 권익향상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해 경북TP와 적극 소통하고 교류해 상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재훈 경북TP 원장은 "경북TP는 경주시 자동차부품 제조 기업체와 성형가공 기업체를 주력으로 지원해 각 산업간 상호 의존에 따라 경주지역 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소통과 협력을 통해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적극적으로 찾아가는 경북TP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북TP는 경주시의 지원으로 시군구 지역연고산업육성 기업지원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경주시 기업체를 주력으로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