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김해율하점 오픈... 소자본창업 인기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 기자
  • 송고시간 2019-11-19 17:17
  • 뉴스홈 > 생활/날씨
국내 대표 시카고피자 전문브랜드 ‘오리지널 시카고피자’가 오는 12월중 경남 김해시에 율하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김해율하점은 10평 소규모의 딜리버리 매장으로, 지난달 오픈해 절찬리 영업중인 부산당감점 오픈이후 공식적으로 배달과 포장을 중점으로 운영하는 배달전문점으로는 2번째 매장이다.
 

오리지널 시카고피자는 다양한 연령대의 만족을 위해 표준화된 운영노하우와 함께 도우부터 소스에 이르기까지 브랜드 고유의 레시피를 철저히 지키며, 정통 시카고피자 고유의 맛을 유지하고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고객들을 사로잡고자 전문 쉐프들과 함께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힘쓰며 본격 딜리버리 서비스로 사업확장 중이다.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관계자는 "창업비용은 합리적이지만 맛과 퀄리티는 높게 유지함으로써 소비자의 명성을 지키고 있는 만큼 창업아이템을 준비 중인 예비점주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불경기로 인해 많은 외식 프랜차이즈의 폐점이 늘어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사랑 덕분에 꾸준히 신규 매장을오픈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하며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힘쓸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리지널 시카고피자는 초기 가맹상담부터 오픈까지 전 과정을 담당하는 1:1 전문인력과 철저한 상권분석 시스템, 비용부담을 최소화한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을 본사지원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관련 가맹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