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뉴이스트, 팬미팅 열기 아직 뜨겁다! ‘Storybook’ 공연 실황 영상 공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한빈 기자
  • 송고시간 2019-11-22 09:14
  • 뉴스홈 > 연예/문화
뉴이스트. (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팬미팅 실황 영상으로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했다.

지난 21일 오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뉴이스트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위트 있는 의상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킨 ‘Storybook(스토리북)’ 무대 영상을 공개하며 팬미팅의 식지 않은 열기를 이어갔다.


지난 15일~17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3일간 펼쳐진 팬미팅 ‘L.O.Λ.E PAGE’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뉴이스트는 열렬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 보답하고자 ’Dejavu(데자부)’에 이어 ‘Storybook’ 실황 영상을 추가 공개,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정규 1집 수록곡인 ‘Storybook’은 동화에 빗댄 가사와 밝은 분위기가 귀를 사로잡는 곡인 만큼 이번 팬미팅에서 뉴이스트 멤버들은 게임을 통해 획득한 개성 넘치는 코스튬으로 스타일링을 하고 무대를 펼쳐 동화적인 무드를 한층 배가시키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JR은 펭귄 의상으로 귀여운 매력을 더했으며 ARON은 산타 망토와 장갑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또한 백호는 토끼 머리띠와 천사 날개로 부드러운 느낌을 자아냈으며 민현은 외계인 에어슈트로 유쾌한 웃음을 유발, 이어 렌은 강아지 귀와 요정 날개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처럼 뉴이스트와 팬, 모두의 가슴 한 켠 행복한 추억으로 새겨진 2019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개최됐으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이뤄내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한편, 2019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를 성료한 뉴이스트는 향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