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인터뷰 TV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제4회 콘텐츠 미식회 개최

미디어 퍼포먼스 공연 선보여

  •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 기자
  • 2019-11-22 18:14
제4회 콘텐츠 미식회 안내 포스터.(사진제공=인천콘텐츠코리아랩)
[아시아뉴스통신=김선근 기자]문화체육관광부와 인천시가 주최하고 (재)인천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은 오는 27일 제4회 콘텐츠 미식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의 ‘콘텐츠 미식회’는 콘서트, 전시, 체험 등 테마가 있는 다양한 문화콘텐츠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문화콘텐츠에 대한 시민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창작자와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4회차 행사에서는 신개념 미디어 넌버벌(대사 없이 몸짓과 소리만으로 구성된 비언어 공연)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I.O.F CREW’를 초청해 미디어콘텐츠가 대중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올 수 있도록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했다.

지난 2005년 비보이 출신 아티스트가 모여 창단한 ‘I.O.F CREW’는 신나는 음악과 댄스 등 화려한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미디어아트, 맵핑, ICT 등 IT 기술과 자체제작 된 이동식 스크린과 특수큐브를 활용해 색다른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불후의 명곡, 제4348주년 개천절 경축식, 평창 동계올림픽 G-30 기념 특별 생방송 등 방송과 국가 행사는 물론 남미투어와 해외 20여 개국이 넘는 국가에서 초청 공연을 진행하며 10년 이상의 이력을 쌓아온 바 있다.


이번 행사는 틈문화창작지대 1층 다목적홀에서 진행 될 예정으로 창작에 관심 있는 누구나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참가신청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ksg2028@hanmail.net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