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신제주초, 잇골 작품전시회 운영

  • [제주=아시아뉴스통신] 김영규 기자
  • 송고시간 2019-12-02 17:20
  • 뉴스홈 > 생활/날씨
신제주초등학교(교장 김선희)에서는 지난 11월 27일(수)부터 30일(토) 꿈과 끼를 탐색하고 한 해 동안 틈틈이 배우고 익힌 작품을 선보이는‘2019 꿈·끼 탐색주간 잇골작품전시회’를 진행하였다./사진출처=제주도교육청

[아시아뉴스통신=김영규 기자] 신제주초등학교(교장 김선희)에서는 지난 11월 27일(수)부터 30일(토) 꿈과 끼를 탐색하고 한 해 동안 틈틈이 배우고 익힌 작품을 선보이는‘2019 꿈·끼 탐색주간 잇골작품전시회’를 진행하였다.
 
교육활동 속에서 이루어진 다양한 활동과 꾸준한 노력이 담긴 담긴 시화, 드림캐쳐, 미러볼, 도자기, 문자나 시각 디자인 감상문 등의 작품들은 각 반 복도에, 방과후학교 중 레고, 프라모델, 미니어처 공예, 서예, 독서논술, 과학탐구 미술 프로그램의 제작물은 학교 본관 1층 현관과 복도, 후관 현관에 전시하여 학생들과 방문객이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학교관계자는“저마다의 재주를 찾아 개성 있는 작품을 만들어 내는 신제주초 학생들의 모습에서 미래 사회의 주역다운 멋진 모습을 엿볼 수 있었으며, 2회째인 이번 행사를 통해 학부모들이 자녀들이 학교에서 평소 생활하는 모습을 느끼고 학교 교육활동을 이해하는 계기가 되어 매우 만족해 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