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인터뷰 TV

주방용품 쇼핑몰 ‘고구미키친’, 크리스마스 맞아 미니가습기 ‘카르닉 퓨어’ 출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 기자
  • 2019-12-03 16:24
신제품 ‘카르닉 퓨어’ 가습기 (사진제공=고구미키친)
주방용품 전문업체 고구미키친(대표 이태화)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계절가전 신상품 ‘카르닉 퓨어’ 가습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카르닉 퓨어’ 가습기는 750ml 대용량 가습기와 휴대용 및 차량용 미니 가습기 2가지로 출시되었으며, ‘가족의 건강’이라는 회사가 추구하는 가치를 담아낸 제품으로 건조함 속에 가습력을 높여 건조한 피부를 관리해 주고, 목을 건강하게 해 주는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고구미키친에서는 이번 신상품 출시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아 신상품부터 대용량 가습기, 미니 가습기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구미키친의 가습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마켓, 옥션, 쿠팡, 11번가 등 다양한 오픈마켓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구미키친 이태화 대표는 “온라인으로 쇼핑을 하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나면서 더 좋은 상품을 판매하고 좋은 쇼핑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세일을 준비했다”며, “고구미키친이 제안하는 저렴한 가격의 상품을 빠른 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르닉 퓨어’ 가습기는 네이버 쇼핑에서 고구미키친 가습기를 검색하면 구매할 수 있다.
ssyutong@gmail.com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