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인터뷰 TV

해연유학원, 싱가포르 국제학교 ISS 담당자의 해연유학박람회 참석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 기자
  • 2019-12-03 16:28
오는 12월 14일 서울의 삼성동 무역전시관 코엑스에서 열리는 해연유학원의 유학박람회에 싱가포르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을 가진 ISS국제학교에서 참석을 할 예정이다.

ISS국제학교의 이사장은 싱가포르의 국가설립 멤버 중에 하나이며 가장 오랜 전통을 가진 국제학교로 싱가포르에 거주하는 외국학생들과 싱가포르 학생들 중에서도 인터네셔널한 교육을 원하는 학부모들을 위해서 설립되었다. 

싱가포르 ISS국제학교는 국제적으로 공인되고 신뢰도가 높은 IB디플로마(International Baccalaureate Diploma)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선생님들과 학생들의 친밀한 분위기가 장점이기 때문에 학업에 대해서 강조가 다른 선진국 보다 조금 강한 분위기의 싱가포르 국제학교를 적응하는데 굉장히 좋은 시작점이 될 수 있다. 학생들이 해외 생활을 처음 시작하는 경우 여러 부분에서 학생이 적응하도록 돕고 있으며 점차 학업의 능력을 끌어 올리도록 격려를 해주는 분위기라고 전한다.

이번 해연유학원의 유학박람회에서는 학교의 담당자들이 직접 참석하여 싱가포르국제학교의 입학기준과 국제학교 졸업 시 대학으로의 진로 등에 대해서 보다 상세하고 정확하게 상담을 해줄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해연유학원으로 전화예약도 가능하다.
ssyutong@gmail.com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