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인터뷰] 새명에너지테크그룹 박희수 회장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태연 기자
  • 송고시간 2019-12-04 09:25
  • 뉴스홈 > 인터뷰
20년이라는 긴 연구 끝에 혁신제품 연구개발 대성공
새명에너지테크 박희수 회장.

전 세계에서 미세먼지가 큰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따라 친환경 기술과 제품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미세먼지는 단순히 공기청정기만으로 해결할 수 없기 때문이다. 미세먼지의 원인은 자동차 매연을 포함해 석탄을 연료로 쓰는 곳에 있다. 우리나라는 물론이고 세계 모두가 자동차와 석탄을 쓰지 않고는 살 수 없다. 그렇다면 시대의 화두로 떠오른 미세먼지는 어떻게 줄일 수 있을까. 그 해답을 제시한 곳이 있다. 친환경 제품 연구개발 전문기업 ㈜새명에너지테크그룹(회장 박희수)이다. 20여 년이라는 긴 연구 끝에 마침내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친환경 기술을 접목한 연소촉매제, 자동차 윤활유, 천연 유기농비료 등 연구개발에 대성공을 하며 빅이슈가 되고 있는 새명에너지테크그룹 박희수 회장을 만났다.

새명에너지테크그룹은 대한민국 벤처기업 1세대인 박희수 회장이 진두지휘하고 있는 친환경 제품 연구개발 전문기업이다. 이곳은 미세먼지를 대폭 줄일 수 있는 연소촉매제 등 친환경 제품을 끊임없이 연구해오면서 특허 등록을 비롯해 공인 인증 시험기관의 테스트를 마치며 효능까지 입증했다. 이뿐만 아니라 천연비료, 친환경 윤활유, 바이오 세라믹 페인트 등 친환경 제품 연구개발에 대성공하여 관련 업계를 선도해나가고 있다.

 
새명에너지테크

친환경 연소촉매제, 경제적 효과도 뛰어나
“새명에너지테크그룹은 현대 인류 사회 및 세계가 요구하는 미세먼지 감소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미세먼지 없는 청정 윤활유와 토양을 개선시켜 성장이 빠르고 과일, 채소 등을 맛있게 하는 천연비료 개발에 대성공을 하였습니다. 저희의 제품이 세계 각지에서 각광을 받아 기존 화학제품보다 더 나은 제품을 소비자들이 사용하고 환경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나아가겠습니다.”
 
새명에너지테크

새명에너지테크그룹은 오랜 연구개발 끝에 독자적인 기술로 석탄발전소와 가정, 공장 등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연소촉매제를 개발했다. 이 제품은 석탄발전소, 연탄, 갈탄 연료를 사용하는 세계 모든 곳에서 환영을 받고 있다. 이미 까다롭기로 유명한 중국 인증을 획득했고,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연소촉매제는 친환경적일 뿐만 아니라 경제적으로도 효과가 크다. 석탄발전소 등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를 대폭 줄일 수 있고 1조 원의 연료를 쓴다면 약 2,000억 원 정도의 연료가 절감되어 경제적인 면에서도 효과가 입증된 상태다. 이외에도 새명에너지테크그룹의 친환경 윤활유는 소음이 거의 없고, 자동차 엔진을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연료를 절감해주고 미세먼지, 매연 감소 효과가 뛰어나 눈길을 끌고 있다. 아울러 이곳에서 개발한 유기농 천연비료는 농작물 성장에 도움을 주며 병충해에 강한 효과가 있고, 농약 성분을 없애면서도 맛이 있어 러시아, 중국, 인도, 필리핀 등 세계 각지에서 러브콜이 들어오고 있다.
 
새명에너지테크

세계의 변화 정세에 맞추어 HRD Token 출시!

새명에너지테크그룹 박희수 회장은 홍콩에 자리 잡은 기업을 통해 ‘HRD 토큰(Token)’이라는 암호화폐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블록체인 빅 데이터 기술을 개발하여 새명에너지테크그룹의 제품 위변조를 방지하고, 제품 생산에서 유통, 소비자에게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것이다.

“최근 널리 각광을 받고 있는 블록체인의 장점과 편리성을 유통과정의 결제수단으로 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효율적이고 편리함을 제공하는 가치 높은 토큰이 될 것입니다.”

실체가 없고 계획만 세워놓는 다른 업체와는 달리 새명에너지테크그룹의 HRD 토큰은 모든 준비를 완료한 상태에서 출시를 했다. 미세먼지가 세계적인 관심사인 만큼 연소촉매제, 친환경 윤활유, 천연비료, 토지 개량제 등은 세계에서 관심이 많아 HRD 토큰의 높은 거래량을 기대할 수 있다. 박희수 회장은 “친환경적인 부분에서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HRD 토큰을 실생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게 생태계를 조성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전 세계가 직면하고 있는 미세먼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는 새명에너지테크그룹 박희수 회장. 이를 통해 지구촌 환경을 지키는 동시에 세계인의 빈곤 퇴치에도 앞장서는 의미 있는 발걸음을 계속 이어가기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