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정동균 양평군수, “사람 때문에 행복한 양평, 우리 모두의 몫”

  •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정영택 기자
  • 송고시간 2019-12-11 18:06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10일 강상주민자치센터 종강발표회서‥좋은 자연환경+좋은 이웃=행복
정동균 양평군수가 10일 양평군 강상주민자치센터에서 열린 종강발표회(징검다리 송년축제)를 찾아 축사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정영택 기자


정동균 양평군수는 10일 양평군 강상주민자치센터에서 열린 종강발표회(징검다리 송년축제)에서 “살기 좋은 행복한 양평을 만드는 것은 우리 모두의 몫”이라고 말했다.



정 군수는 이날 축사를 통해 먼저 “강상면주민자치센터에서 배운 많은 수강생들이 다른 지역 주민자치센터에 가서 강사로도 활동한다”며, “주민자치센터를 선도적으로 이끌어가는 곳이 바로 이곳 강상주민자치센터”라고 치하했다.



이어 정 군수는 “그동안 수차례 강상주민자치센터 동아리 발표 모습을 봤다”며, “아름답고 활기찰 뿐만 아니라 주민들 스스로 상호 배려와 존중을 통해 ‘사람 때문에 행복한 곳’으로 만들어가는 것에 대해 진심으로 경의를 표한다”고 마음을 전했다.



계속해서 정 군수는 “우리가 의도했든 의도치 않았든 이렇게 생태자연환경이 잘 보존된 곳에서, 사람 때문에 행복한 곳, 가까이 있는 사람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가는 것은 우리 모두의 몫”이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정 군수는 “오늘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달라”며, “2020년 새해에도 1천여 공직자와 함께 우리 군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우리 군민을 잘 섬기는 행정을 통해 모두가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내겠다”고 각오를 밝히며 축사를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