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이진혁, 첫 번째 스위스 화보집 공개! 엘사와 만날 거 같은 풍경!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위수정 기자
  • 송고시간 2019-12-12 10:19
  • 뉴스홈 > 연예/문화
(제공=TOP Media)

[아시아뉴스통신=위수정 기자] 이진혁의 첫 번째 화보집 ‘My Fairy Tale’ 컨셉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 11일 이진혁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진혁의 첫 번째 화보집 ‘My Fairy Tale’ SNOW 버전 컨셉 포토 두 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첫 번째 사진에서 새하얀 눈밭 위를 뛰어노는 어린아이 같은 이진혁의 모습이 포착,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과 천진난만한 이진혁의 표정이 귀여운 매력을 더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달리 두 번째 사진 속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이진혁의 모습이 반전을 선사, 하얀 니트를 착용한 이진혁과 새하얀 눈의 조화가 신비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화보집을 향한 기대를 더했다.
 
(제공=TOP Media)

지난 9일 이진혁은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화보집 ‘My Fairy Tale’ 티저 영상을 공개, 스위스에서 촬영한 화보집 발매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특히, 앞서 이진혁은 각종 매거진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화보 장인’이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기에 이진혁의 첫 번째 화보집 ‘My Fairy Tale’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이날 이진혁이 겨울 왕국을 연상시키는 새하얀 눈밭 위에서 전혀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두 장의 컨셉 포토를 공개하며 화보집에 대한 기대를 더한 가운데 이진혁의 첫 번째 화보집 ‘My Fairy Tale’은 12월 중 정식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