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샤무드소파 키칠라노 직영공장 통해 품질업-가격다운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 기자
  • 송고시간 2019-12-13 16:00
  • 뉴스홈 > 생활/날씨

연말시즌 이어지는 내수시장 악화로 여러 가전 및 가구 브랜드들의 타임세일이나 연말세일, 혹은 블랙프라이데이세일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가구 부분 가격정찰제를 고수하면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쇼파전문매장이 있어 눈길을 끈다. 샤무드소파 전문매장 ‘키칠라노(KICHILANO)’다.

키칠라노는 국내 최초로 코오롱社 정품 샤무드원단을 사용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고품격 거실쇼파를 만드는 소파브랜드다. 키칠라노는 예사로 반값이 되는 폭탄이벤트를 진행하지는 않지만 직영공장을 구축, 질 좋은 품질을 유지하며 가격정찰제를 고수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해당 소파브랜드는 직영공장을 통해 불필요한 유통비를 줄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 거실소파를 제안하고 있다. 아울러 전속 디자이너를 통해 꽃과 구름을 모티브로 탄생한 밀튼(Milton), 클라우드(Cloud) 등 독특한 디자인소파를 출시하며 독보적인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갖춘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다.

이 샤무드쇼파브랜드는 가죽과 패브릭이 주를 이루던 국내 소파시장에 기능성 패브릭소파 선두주자로써 대통령 의전차량에도 사용됐던 샤무드원단을 코오롱社와의 MOU로 공급받으며 런칭 이후에도 끊임없는 제품 R&D를 통해 국내 ‘3대 친환경소파’로 평가되는 중이다.

관계자는 “자사는 전국 브랜드샵에서 1인용소파부터 3인용, 4인용쇼파 등 다양한 구성으로 명품샤무드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샤무드원단의 패셔너블한 색감을 입은 다양한 디자인소파로 연말연시 거실인테리어에 변화를 적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브랜드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파주운정가구단지 및 오산가구단지인근에 위치한 쇼룸과 대구가구단지 및 울산가구거리 인근의 매장, 그리고 부산가구거리와 청주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한 쇼파전문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