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화평 법무사 사무소, '2019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전문서비스 분야 대상 수상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허정운 기자
  • 송고시간 2020-01-03 09:05
  • 뉴스홈 > 인터뷰
국회에서 지난 달 11일 열린 '2019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사진=허정운 기자)

[아시아뉴스통신=허정운 기자] 화평 법무사 사무소가 '2019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전문서비스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11일 열린 '2019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비영리 소비자단체인 한국소비자권익연대(이사장 김상천)에서 주최하고 YBS뉴스통신에서 주관, 김경진 국회의원이 후원하여 분야별로 소비자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업체와 협회 등을 선정해 시상했다.


전문서비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화평 법무사 사무소(대표: 법무사 김기영)는 법무사 전분야에 이르는 각종각색의 다양한 사건을 다루고 있으며, 9년간의 법원직 공무원 봉직과 16년간의 법무사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상담에서부터 사건 종결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친절과 신뢰, 성실과 책임의 슬로건 아래 한번 맡은 사건은 완벽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화평 법무사 사무소는, 특히 법무사 직접 상담 및 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 주로 사무장들이 실무를 처리하고 있는 여타의 법무사 사무소에 견주어 볼 때 안전하게 믿고 맡길 수 있는 사무소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무실이 소재하고 있는 서울시 은평구 주민들 뿐만 아니라 서부 권역(마포구, 서대문구, 용산구)의 주민들이 주로 이용하고 있으며, 전국의 모든 지역의 부동산 등기를 취급한다. 또한 법인 등기, 가압류, 가처분, 상속, 증여, 상속포기, 한정승인, 이혼, 실종선고, 지급명령, 소송, 경매, 개인파산, 개인회생 등의 업무에서 탁월한 노하우와 실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한번 고객은 평생 고객이고 내 가족'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업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편, 화평 법무사 사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찾아가는 서비스, 원스탑 서비스를 지향하고 지역사회에도 유익이 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여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기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