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센텔리안24,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 현대홈쇼핑 론칭

-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윤광 탄력을 더해줄 톤결광 세럼
- 골든 오렌지빛 코어캡슐로 피부톤, 피부결, 피부광 케어를 한번에
- 오는 17일(금) 오전 7시 15분 현대홈쇼핑서 론칭 방송 진행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지혜 기자
  • 송고시간 2020-01-16 09:35
  • 뉴스홈 > 산업/경제 > 산업/기업
센텔리안24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제공=동국제약)
동국제약의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오는 17일(금) 오전 7시 1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은 지난해 10월 출시된 센텔리안24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으로 새롭게 론칭한 현대홈쇼핑을 비롯해 다양한 홈쇼핑 채널에 입점해 판로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은▲피부톤 케어와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아스타잔틴’ ▲피부결 케어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피부에 윤기와 광을 선사하는 ‘콜라겐’ 등의 유효성분을 골든 오렌지빛 코어캡슐에 담은 톤결광 세럼이다. 제품에 함유된 코어캡슐이 피부에 터지면서 유효성분을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해 한번에 피부톤∙피부결∙피부광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국제약 피부과학으로 완성한 핵심성분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며, 쫀쫀하고 영양감 있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해 유효성분의 피부 전달력과 흡수력을 높였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피부에 탄력과 광채를 부여하는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은 오렌지빛 코어캡슐이 유효성분을 피부에 전달해 피부의 톤∙결∙광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현대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17일 생방송 중 다양한 혜택과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