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분당 웨딩홀 ‘라온스퀘어’, 2020년에도 웨딩부터 기업 행사까지 수요 이어져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 기자
  • 송고시간 2020-01-17 17:36
  • 뉴스홈 > 생활/날씨

한때 5월의 신부를 꿈꾸던 신혼부부들이 최근에는 웨딩홀의 진화와 결혼 방식의 다양화 등 웨딩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계절이나 시즌에 구애받지 않고 결혼 날짜를 정하고 있다. 이에 대부분의 달에 결혼식이 고르게 분포되는 현상을 보이며, 2020년 새해를 맞아 결혼식을 진행하는 신혼부부도 많다.

스몰웨딩이나 하우스웨딩 등 결혼식 방법은 점점 다양화되고 있지만, 오랫동안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결혼식 방식은 단연 체계적인 서비스와 시설이 갖추어져 있는 실내 웨딩홀에서 진행하는 예식이다. 특히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위해 고심하는 신혼부부들에게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갖춘 분당 웨딩홀 ‘라온스퀘어’는 차별화된 프라이빗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며 2020년 새해에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프라이빗 리조트 웨딩을 컨셉으로 한 라온스퀘어는 단독 홀에서 1시간 30분 동안 여유롭게 결혼식 진행이 가능하며, 예식 중 남성 중창단의 중후한 라이브가 실시되고, 예식 후에는 에어 펌핑 플라워샤워를 연출해 로맨틱한 피날레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메인 홀은 200석 규모로 갖추고 있으며 신부대기실과 폐백실, 650석 규모의 대규모 연회장으로 이어지는 모든 동선은 신랑, 신부의 노출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유기적으로 설계하여 기능적인 측면에 중점을 두고 있다. 예식 후 식사도 한정식과 오리엔탈 요리로 준비해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맞춤 식사를 제공한다.

또한 판교 웨딩홀 라온스퀘어에서는 웨딩뿐만 아니라 기업의 신년행사나 각종 기념행사 등을 위한 다목적 미팅룸을 보유하고 있다. 최대 600여 명까지 수용 가능한 다목적 미팅룸은 고객의 니즈에 따라 공간을 활용하여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로비 등의 부대시설을 함께 제공한다.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미팅룸은 단순한 연회장을 넘어 테이블과 의자, 소품 하나에도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행사에 맞는 전문적이고 감각적인 홀 세팅이 이루어져 퀄리티 높은 기업행사나 세미나, 동문회 등 다양한 모임, 행사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라온스퀘어는 분당 서현역 5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700대 이상의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다. 특히 홀이 위치한 8층에는 신랑 신부 및 혼주가 이용할 수 있는 별도의 단독 주차장을 마련하고 있다.

한편, 분당 웨딩홀 라온스퀘어는 타 웨딩홀과는 차별화된 하이퀄리티의 웨딩 패키지로 큰 호응을얻고 있는데 배우 전지현, 권상우, 유재석 등 수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선택한 독보적 스타일의 더 써드마인드 스튜디오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세미 리허설 전문 브랜드인 ‘마음길 사진관’ 단독으로 입점하여 웨딩 리허설 및 리마인드, 가족사진 등 다양한 촬영을 진행하여 보다 섬세하고 디테일한 결과물을 기대할 수 있다. 

분당 판교 웨딩홀 라온스퀘어 결혼식과 기업행사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