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시험 기출문제집,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차지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 기자
  • 송고시간 2020-01-17 17:39
  • 뉴스홈 > 생활/날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0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이 온라인서점 예스24 사회복지사 부문 1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의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은 최신 6개년 기출문제를 빠르고 체계적으로 풀어볼 수 있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문제 풀이에 앞서 과락을 방지하기 위한 필수 키워드를 수록해 이론 학습 또한 가능하며, 20일 합격 챌린지를 제공해 짧은 시간 내에 계획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 

여기에 2019년 최신 기출문제를 모의고사 형식으로 구성하고 실제 시험장에서 사용되는 OCR 답안 카드를 수록해 제시한 시간에 맞춰 문제풀이를 할 수 있게 했다. 또한 8과목의 6개년에 해당되는 기출문제 학습을 보다 빠르고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20일 합격 챌린지'를 제시해 사회복지사 1급 집중 학습에 용이하다.

에듀윌이 사회복지사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2020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의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