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송도 애견동반 맛집 '피제리아 일피노', 송도의 아름다운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어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 기자
  • 송고시간 2020-01-17 17:48
  • 뉴스홈 > 생활/날씨

겨울이지만 비교적 따스한 요즘 인천 송도는 센트럴파크, 인천대교 전망대, 한옥마을, 트리플스트리트 등 가볼만한 곳이 많아 반려동물과의 산책은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가족 나들이를 하는 이들이 많다.

송도는 가볼만한 곳이 많은 만큼 다양한 종류의 송도 맛집도 많다. 그 중 송도 애견동반식당으로 유명한 '피제리아 일피노'는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주목 받고 있다.


피제리아 일피노는 300도가 넘는 스톤에서 구워 먹는 스테이크와 쫄깃하고 생생한 식감이 매력적인 생면 파스타가 메인메뉴이며, 인기 많은 화덕피자는 참나무를 활용한 정통 화덕에서 구워내 특유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탈리아 현지의 맛을 담은 다양한 요리로 송도 맛집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무엇보다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애견동반식당으로도 유명하다. 주말에 한해서 야외테라스에서 애견동반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야외 테라스에는 히터와 난로가 다량 설치되어있어 겨울에도 훈훈함을 느낄 수 있다.
 

피제리아 일피노는 송도 애견동반식당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반려동물과 동행한 고객들이 맘놓고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야외 테라스 자리를 구비 하고 있다. 야외에 마련된 테라스 자리는 피제리아 일피노 특유의 이태리 감성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송도의 아름다운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어 낭만적인 식사가 가능하다.


피제리아 일피노 관계자는 "송도 애견동반식당으로써 모든 고객들과 반려동물이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유모차 대여, 반려견 전용 수제간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파스타, 스테이크, 화덕피자 등 다양한 이태리 음식과 더불어 송도의 아름다운 야경까지 볼 수 있어,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낭만적인 식사를 누려볼 수 있다"고 전했다.

피제리아 일피노는 인천 송도 푸르지오 월드마크에 위치해있으며 예약 및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