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선착순 30명 혜택’ 에듀윌,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 무료 제공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 기자
  • 송고시간 2020-01-18 12:00
  • 뉴스홈 > 생활/날씨

취업 대란 속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직업상담사 자격증이 주목받고 있다. 직업상담사는 고용지원센터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의 경우, 고용기관에서 우대하거나 필수로 갖춰야 하는 자격증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직업상담직 공무원에 도전하는 공시생들은 고용노동부 행정직 3%를 비롯해 직업상담직 공무원 5%의 가산점을 인정받을 수 있다. 학점은행으로 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예비학사생도 무려 20학점을 한번에 취득 가능한 자격증이다. 


이와 관련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직업상담사 시험 대비를 위한 핵심개념서를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는 직업상담학부터 직업심리학, 직업정보론, 노동시장론에 이르기까지 합격에 꼭 필요한 과목별 핵심개념만을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직업상담사 시험의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하여 자주 나오는 핵심 개념과 작년도 기출문제를 과목별로 분류했다. 이에 직업상담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꼭 필요한 부분만 집중 공략하여 보다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직업상담사 교육 1위’를 차지한 에듀윌의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는 2020년 1월 1일 이후 가입한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달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무료 배포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