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파주 일산가구단지 소파279, 전국 5개지점 포세린 세라믹식탁 99만원 한정 판매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 기자
  • 송고시간 2020-01-18 13:00
  • 뉴스홈 > 생활/날씨

파주운정가구단지점, 일산가구단지점, 고양화전점, 제주점, 대구엑스코점으로 운영되는 소파279는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6인용 포세린 세라믹식탁을 99만원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산, 파주운정가구단지 점과 고양화전점, 제주점, 대구엑스코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할인 행사이다. 행사 상품으로 준비된 포세린 세라믹식탁은 이태리 현지에서 제작된 포세린 제품을 사용하였으며 수입 절차를 거친 후 가공과 제작은 국내에서 진행하는 모델이다.


천연석보다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수분에 강하여 잉크나 오일 또는 음식물 찌꺼기로 인해 식탁이 오염되는 것을 막아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최근 원목 식탁보다 뛰어난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해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혼부부들이 찾고 있는 식탁 1순위 모델이다.

소파279에서 준비한 포세린 세라믹 6인용식탁 99만원 한정 판매 모델은 총 50조 수량만 행사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하며 의자 3개, 벤치 의자 1개가 포함된 가격이다. 행사 수량이 조기 품절시 사전 통보 없이 행사가 마감될 수 있다. 
 

2월과 3월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세라믹식탁 뿐만 아니라 거실가구, 템퍼침대, 주방가구, 침실가구 등을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 방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일산과 파주운정가구단지를 포함한 소파279 전국 지점에서는 저렴한 가격대로 소비자 좋은 품질의 가구와 브랜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포세린 세라믹식탁 할인 판매 뿐만 아니라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패키지로 인기 있는 북유럽원목가구 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행사와 함께 템퍼침대 새해 감사 할인 행사로 전 품목 할인과 함께 구매 모델에 따라 오리지널 베개와 방수커버, 헬라매트커버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네트, 페르도미어, 슬럼버, 베드보스, 슬립279, 다이아몬드와 같이 미국과 독일, 이탈리아 정품 인기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할인 판매를 함께 진행하는 만큼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과 1월과 2월 신정뉴타운 목동센트럴아이파크, 지축역센트럴푸르지오, 김포한강삼정그린코어더베스트, 그랑시티자이1차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신상품 가구를 행사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소파279 파주운정점, 일산점, 제주점, 고양화전점, 대구엑스코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