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김남수 기자가 만난 사람_ 엘크교정밴드 이진규 대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수 기자
  • 송고시간 2020-02-04 13:08
  • 뉴스홈 > 인터뷰
기존 교정밴드의 단점을 극복한
현대인의 생활필수품 ‘엘크교정밴드’
기존 교정밴드의 단점을 극복한
현대인의 생활필수품 ‘엘크교정밴드’

 
엘크교정밴드


현대인은 학교, 직장 등에서 주로 하루를 보낸다. 이러한 환경 탓에 하루 종일 앉아 있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장시간 좋지 않은 자세로 앉게 되면 목과 등, 허리에 통증이 유발될 수 있다. 오랜 기간 지속될 시 어깨가 굽게 되고 척추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물론이다. 즉, 반복된 나쁜 자세가 체형 자체를 변화시킨다. 그리하여 거북목 증후군은 물론 허리 통증과 디스크 등은 현대인에게 익숙한 질환이 됐다. 엘크교정밴드(대표 이진규)가 주목받는 이유다. 착용만으로 자세 교정을 비롯해 몸에 긴장감을 더하여 탁월한 운동 효과를 주는 엘크교정밴드 이진규 대표를 만났다.
 
엘크교정밴드는 굽고 비틀어진 많은 이들의 자세 습관을 바꿔주며 명성을 쌓고 있다. 물론 엘크교정밴드 말고도 시중에서는 수많은 교정밴드를 만나볼 수 있다. 하지만 기존 교정밴드는 교정 효과를 느끼기 힘든 것은 기본이고 일상생활에서 착용하는 것이 너무 불편하고 힘들다는 의견이 많았던 것이 사실이다. 또한 허리복대가 배를 눌러 쪼이고 울렁거릴 뿐만 아니라 몇 번만 입어도 자꾸 늘어나는 단점이 존재했다. 엘크교정밴드는 이러한 모든 단점을 보완한 혁신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일상생활 속에서 활동 시 전혀 지장 없는 편안한 착용감과 더불어 언제 어디서나 착용 가능한 간편함까지 갖췄다. 여기에 더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장만할 수 있고, 집이나 직장에서 쉬운 방법으로 자세 교정 효과를 볼 수 있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그리하여 이 제품은 현재까지 5만개이상 수량이 조기 품절 되었으며, 소량 한정 입고 된 8차 수량 역시 빠른 품절이 예상되고 있다.
 
엘크교정밴드

허리보호대 제거, 기존 교정밴드의 불편함 없애
엘크교정밴드는 일상에서의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어깨 지지대와 등 지지대를 통해 굽은 어깨와 등을 곧게 펴주고 신체 라인을 살려준다. 또한 메쉬 소재와 쿠션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하여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는다.
“허리보호대를 착용할 경우 배가 답답하고 울렁거리는 불편함이 있어 설령 교정 효과가 있어도 실생활에서 답답하여 포기하게 되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하지만 엘크교정밴드는 허리보호대를 과감하게 제거하여 기존 교정밴드의 불편함을 없애는 한편 자세 교정의 필수적인 부분에 더욱 집중하였습니다.”

엘크교정밴드를 착용하면 어깨와 등이 펴지면서 자연스레 허리까지 의식적으로 리마인드하게 된다. 이와 함께 어깨, 등은 물론 허리까지 전체적인 신체 밸런스가 좋아지는 효과도 입증됐다. 또한 사이즈 걱정 없이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어깨 사이즈 길이 조절이 가능하고,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이뤄져 있어 옷 안에 입을 수 있고, 실생활 속에서도 보이지 않게 착용할 수 있다. 이러한 강점으로 365일 꾸준한 자세 교정을 돕는 엘크교정밴드는 최근 고객 감동 브랜드 대상 헬스케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엘크교정밴드 (사진제공 = 이코노미뷰)

자세 교정은 단기간에 이뤄지지 않는다
바른 자세의 필수는 무엇보다도 꾸준함에서 비롯된다. 엘크교정밴드 역시 꾸준히 착용하는 것이 관건이다. 이 제품을 매일같이 착용하면 근육 메모리에 자세가 저장되며, 인체는 그 자세를 기억하게 되고, 궁극적으로 교정밴드 없이도 좋은 자세를 갖는 것에 익숙해진다. “처음 착용할 경우에는 바른 자세가 신체에 익숙하지 않아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30분 이내로 사용하시다가 점차 사용시간을 늘려주시면 좋습니다. 또한 하루에 3시간 이상 사용을 하면 부담이 올 수 있으므로 3시간 이내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드시 고가의 자세 교정 프로그램만이 올바른 자세를 위한 솔루션이 아니다. 언제 어디서나 꾸준하게 착용할 수 있는 교정밴드라면 많은 이들에게 체형 교정을 넘어 예쁜 몸매를 선물할 수 있을 것이다. 잘못된 자세로 고통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엘크교정밴드를 꾸준하게 착용하여 놀라운 체형 변화를 몸소 경험하기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