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네페라 비타민 오일 핸드크림, 봄맞이 17% 할인 이벤트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 기자
  • 2020-02-14 18:00
  • 뉴스홈 > 생활문화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환절기에는 손 건강과 더불어 손톱 관리에도 적신호가 켜진다. 케어가 안된 손톱은 지저분한 인상을 남기고 큐티클이 붙는 것은 물론 손발톱 뒤의 살 껍질이 가시처럼 얇게 일어나 거스러미로 인해 화농이 일어나거나 감염증에 걸릴 수도 있다.

또한 네일 아트를 즐려하는 여성들의 경우 네일아트 과정에서 약해진 손톱에 부작용이 생길 수 있어 세심한 네일케어가 필요하다.

이 가운데 리빙 편집샵 전문 브랜드 'THE뷰티팩토리'가 네페라 천연 유기농 페이스 핸드 비타민 오일 제품에 대해 17%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네페라 천연 유기농 페이스 핸드 비타민 오일은 천연 핸드 오일로 거칠어지고 손상되기 쉬운 손과 손톱 주변에 영양을 주어 부드럽게 해주고 오랫동안 보습력을 유지시켜 준다. 시중에 유통 중인 핸드크림 등과 달리 합성 향료나 화학 성분이 섞이지 않은 자연 유래 성분의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미국 비건(Vegan) 협회 인증과 피부 안전성 및 중금속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로즈터치, 로맨틱터치 등 시트러스 계열의 로맨틱한 향의 두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네페라만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오일이 가진 장점은 극대화하고 단점은 최소화하여  겉은 부드럽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속건조까지 막아주며, 오일 보습 코팅으로 피부속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사용법도 간단해 손등과 손톱에 2~3 방울 떨어뜨린 후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흡수시키면 된다.

네페라 관계자는 “건조한 겨울철을 맞이해 손톱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제품 문의와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며 “SNS를 통해 가성비 높은 손톱 영양제로 호평 일색의 구매후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THE뷰티팩토리'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